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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5 템플런 만들기] 자꾸 중간에 포기하는 이유, 이 튜토리얼은 다릅니다
좋은 강의란?
언리얼 튜토리얼 정말 많지만,
직접 하나의 게임을 완성해볼 수 있는 강의는 많지 않습니다.
이 글은 언리얼 엔진5를 처음 배우는 분들이
실제 게임을 만들며 하나하나 배워갈 수 있도록 설계된 실전형 튜토리얼 소개글입니다.
안녕하세요.
2025 언리얼 엔진 공인강사 YAL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 상당수는, 언리얼 엔진이라는 단어조차 어렵게 느껴졌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저도 처음엔 막막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의 제가 만들 수밖에 없었던 강의입니다.
혼자서 자료를 찾다가 포기했던 경험,
설명만 늘어놓는 강의에 지쳤던 기억,
기초는 알겠는데 실제로 뭔가 만들어본 적은 없는 상태.
저도 똑같이 겪었습니다.
그래서 만든 강의입니다.
단순히 기능을 따라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완성하는 경험을 주고 싶었습니다.
✅ 포트폴리오 기반 실전 튜토리얼 구성
- 캐릭터 이동 & 점프
- 장애물 충돌 처리
- 반복 지형 생성
- 점수 UI & 게임오버
- 리스폰 시스템
- 코너 회전 등
이 모든 과정을 언리얼 엔진5 + 블루프린트만으로 구현합니다.
📚 무료로 시작해보세요
▶ 실전편 (무료): https://inf.run/YJgeo
▶ 심화편: https://inf.run/CSue
수강생 2,000명 돌파.
저는 여러분이 언리얼을 포기하지 않도록 끝까지 돕고 싶습니다.
이 강의는 '입문자'가 '개발자'로 가는 첫 계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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